2022-07-21

하나은행, 8월 전기차 경주대회 개최 기념 이벤트

하나은행이 친환경 글로벌 전기차 경주대회 '2022 하나은행 서울 E-PRIX(이-프리)'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대손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.

한국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‘포뮬러E 월드 챔피언십’ 2021-2022 시즌의 마지막 대회로,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진다.

하나은행의 모바일앱 ‘하나원큐’ 이용 손님을 대상으로 경기장 3층 전 좌석에 적용 가능한 대회 입장권 10%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.

아울러 ▲대회 초대권 ▲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초대권 ▲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 ▲GS엠비즈 자동차 정비 할인쿠폰 등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8월 4일까지 진행한다.

하나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‘하나 합’에서도 '합썸머 SPEED 페스티벌'을 8월 2일까지 진행한다. 은행, 카드, 보험, 금융투자, 캐피탈, 페이머니, 통신, 부동산, 자동차 등 9개 업권 중 3개 이상의 금융자산을 ‘하나 합’에 연결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회 초대권을 제공한다.

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올린 '2022 하나은행 서울 E-PRIX'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. 대회 입장권 구매 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%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.